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폰11pro 출시일 꾸밈없이. 아침 저녁으로 날이 서늘하고 이제는 겉 옷 없이 다닐 수 없는 계절이 왔어요. 경량패딩 입어야 할 정도로 아침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사계절 바뀌는 것 새삼 신기해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 예전에 갈대를 보려고 순천만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엄청 넓은 땅에 갈대가 넓게 있는 모습을 보고 제법 멋있구나 생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올해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아, 그리고 오늘은 아이폰11pro 출시일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또한 1인크리에이터 시대인 요새 유튜브와 동영상을 활용하는 시대이니만큼 아이폰11 동영상모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초당 프레임24, 30, 60으로 4k 화질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초당 30프레임으로 HD동영상이 촬영가능한 점은 동영상 시대에 큰 이점이라할 수 있죠. 영상촬영모드에서도 흔들림보정, 시네마틱, 타임랩스등 다양한 모드의 촬영법을 구사할 수 있는 만큼 앞으로도 아이폰 시리즈의 인기는 끊임없이 유지가 되리라 예상됩니다.

아이폰11pro 출시일 더 알아보면 전작은 아이폰11과 프로버전이 같이 나왔죠. 프로가 아닌 것은 보급형으로 나온 제품이었는데요. 6.1형 리퀴드 레티나 HD 디스플레이를 선보여 더욱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야간 모드를 지원하는 EBDJF 12MP 카메라를 선보이게 되었고요. 거기다 초당 60프레임까지 4K 동영상을 얼마든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12MP 카메라까지 선보이게 되었죠. 그 외에도 FACE ID를 선보이기도 하는 등 다양한 성능들을 모두 탑재하여 선보였답니다.

이번에는 아이폰11 디스플레이를 살펴볼까요? 휴대전화로 많은 것을 하는 요즘 디스플레이의 기능이나 성능 스펙은 아주 중요한 것으로 떠오르고 있는데 과거에는 성능은 좋으면서 사이즈가 작은 것이 큰 인기였다면 휴대폰은 그렇지도 않고 디스플레이 크기는 어느정도 커야한다는 것이 요즘 스마트폰 트렌드이며 디스플레이 기능으로 주변의 조명이나 색온도까지 맞춰서 화이트 밸런스가 조절도 되니 게임을 할 때나 영상을 볼 때 생동감이 더해집니다.

2019년 10월 말 아이폰11 시리즈가 한국에 정식 출시 되었는데요. 출시 되기전 부터 후면 카메라가 인덕션 디자인으로 나왔다보니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네이밍도 전작에 비해서 조금 바뀌게 되었는데요. 애플의 맥이나 아이패드처럼 전문가용과 일반인용으로 나눠질 수 있도록 프로와 일반시리즈로 나눠져 있습니다. 가격은 전작과 비슷한 가격으로 나왔습니다. 이번 시리지가 파격적으로 느껴졌던 게 기존에 고집하던 색상을 벗어나 한층 부드러운 파스텔톤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가장 좋은 점은 가격대가 합리적이라는 것입니다. 프로제품에 비해서 몇십만원 더 저렴한 60만원대의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이폰7부터 100만원이 넘는 가격대를 보여주는것에 비해서 더욱 저렴한 비용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심지어는 전작인 xr이나 심지어 xs보다도 더 저렴한 비용을 선보이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로보다는 아쉽지만, 전작에 비해서 더욱 좋은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11을 찾는 경우가 많기도 하죠.

특히 아이폰11pro 출시일 관련하여 아이폰11 카메라는 참 감성을 담기 좋고 사진 잘 찍는 사람은 아이폰으로 찍는다 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듀얼 시스템이 탑재되어있어 와이드 촬영도 가능하지만 와이드보다 더 넓은 촬영이 가능한 울트라 와이드가 가능하며 4배 더 넓게 촬영도 가능하고 인물 모드도 아주 활용도 높은 기능이며 배터리 성능 또한 좋아졌는데 기존 제품 대비 1시간 정도 더 용량이 늘어났다고 하니 요즘같이 핸드폰 배터리가 생명과도 같은 시기에 아주 좋은 스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1 스펙은 지금이라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어차피 성능은 같고 소프트웨어는 업그레이드를 하면 큰 차이 없는데 지금 사는 것이 훨씬 가성비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고 비교적 비싼 가격으로 알려졌던 아이폰이었는데 11의 경우 지금 구매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똑같은 모델과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아이폰11pro 출시일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