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어떻게 해야. 요즘 날씨 너무 좋아서 어제는 한강에서 돗자리펴고 앉아있다 왔어요. 낮에는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요즘이 제일 바깥에서 놀기에 좋은 것 같아요. 코스모스의 꽃말은 순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늘하늘 흩날리는 모습을 보면 그렇게 아련돋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주는 그 흩날리는 코스모스의 모습을 보기 위해 하늘공원으로 출동합니다~ 최근에 면허를 따서 너무 신이나요. 차가 없어서 운전은 아예 할 생각도 안했는데 언니가 차를 사는 바람에 언니차가 제것이 되었어요. 요즘 운전 연습 하는데 꽤 재미있네요. 아, 그리고 이번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노트20은 주머니에 넣고 다니려고 하신다면 사이즈가 조금 크기 때문에 별로 추천해드리지 않는데 굳이 주머니에 넣고 다니지 않는다면 큰 화면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좋을 것 같고 확실히 작은 화면보다는 눈의 피로도 덜하고 5G가 지원되기때문에 속도고 훨씬 빨라서 빠르고 간편하고 편리하게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관련하여 특히 게임을 주로 하는 사람들이라면 버벅대는 증상이 확연히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노트20 끊김없는 게임 작동이 가능하고 사양이 엄청 좋기 때문에 고사양이 요구되는 게임이라고 해도버벅대거나 끊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그래픽 사양도 좋아서 훨씬 입체감 있는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을 것 같습니다.

노트20에 꽂는 이어폰도 우리가 알던 동그란 이어폰 단자가 아니라 C타입 단자이기때문에 충전을 하면서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을 수 없는 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요즘 트렌드가 그렇기 때문에 크게 불만사항이라고까지는 느껴지지 않고 카메라는 조금 튀어나와있기 때문에 케이스는 반드시 착용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트20 색상은 총 두가지로 블랙 색상도 있고 브론즈 색상도 있는데 전국적으로 브론즈 색상의 물량이 빠르게 빠져나가고 있고 인기가 많기 때문에 직접 구매를 하신다면 블랙과 브론즈 중 색상을 선택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고 디자인이면 디자인 성능이면 성능 카메라면 카메라 색감까지 뭐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최고의 스마트폰 인것 같습니다.

노트20 카메라가 튀어나온 것은 케이스로 보완이 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고 어차피 휴대폰 보호를 위해서는 그냥 사용하는 것보다 케이스를 껴서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고 다양한 케이스를 시중에서 살 수 있으니 원하는 케이스를 사서 끼면 되지만 기본 구성품에 투명 케이스가 들어있으니 저것을 그냥 사용해도 됩니다.

특히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관련하여 요즘 가장 핫한 핸드폰 중에 하나인 노트20 명성만큼이나 확실히 스펙도 좋고 사용하기 너무 편리하고 펜의 쓸모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되었는데 그 누구보다 펜을 잘 사용하고 있는 저로서는 아주 제대로된 물건이라고 생각을 하고 가격적인 가성비도 아주 좋기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가장 필요한 어플만 깔려있고 노트20 구매를 한 다음에 내가 원하는 대로 필요한 파일들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고 동기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했던 핸드폰 기종이 삼성 갤럭시 핸드폰이고 백업을 해놓았다면 그 화면 그대로 그리고 사용했던 어플들이 그대로 옮겨져 오기 때문에 크게 어렵거나 번거로운 것은 없스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케이스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