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트9 라이브 배경화면 진짜 좋네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디룩디룩 찌기 시작하네요 에고 ㅠㅠ 완연한 가을이 되었어요. 단풍구경 계획은 세우셨나요? 저는 어디로 갈지 고민중이예요. 빨갛고 노랗고 물든 단풍 보면 너무 예쁘고 봄에 꽃 보는 것처럼 아름다운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번엔 노트9 라이브 배경화면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최첨단 기능까지 가지고 있는 갤럭시노트9는 강력해진 배터리와 더불어 다양한 게임을 끊김없이 더욱 오래 즐길 수 있습니다. 장시간으로 핸드폰을 사용하게 되면 핸드폰이 과열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혁신적으로 파워풀 쿨링 시스템이 있어 스스로 작동을 해요. 그렇기에 긴 시간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높은 성능을 일정하게 유지해줍니다. 또한 스스로 게임 성능까지 조절하는 인공지능 기능까지 있어 더욱 쾌적하고 부드러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방수 기능에 더불어 오션블루, 미드나잇 블랙, 라벤더 퍼플 등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도 지니고 있습니다. 넓은 화면의 핸드폰을 써보고 싶으신 분들께 이 제품 추천드려요.

노트9 라이브 배경화면 관련하여 현재는 갤럭시노트9 가격이 더 떨어졌기 때문에 부담 없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일단 이 모델의 색상은 오션블루와 미드나잇블루, 라벤더 퍼플과, 메탈릭 코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는 은은한 매력이 있는 메탈릭 코퍼 색상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4가지 색상 모두 은은하게 빛나면서 깨끗하기에 거울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매우 좋았습니다. 용량의 경우 128gb와 512gb가 있는데 저는 딱히 영화를 다운로드 하는 것 없이 사진만 주로 찍기 때문에 적은 용량을 선택하였습니다.

갤럭시노트9 후면 카메라는 총 2개가 있고 심박 센서가 있고 그 아래쪽에 지문스캐너가 있으며 노트시리즈의 최고 강점은 S펜이 탑재가 되어 휴대하기도 편하고 보관하기도 편리하다는 것인데 S펜의 색상이 트렌디하게 포인트를 준 것이 장점이고 꺼진 화면에도 메모가 가능한데 S펜 색상과 동일한 색상으로 메모가 되고 전원을 켜지 않아도 꺼진 화면에서 메모는 최대 100장까지 가능합니다.

삼성 S팬은 30분동안 본체에서 이탈시 방전되며 200회 클릭까지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충전까지는 기기 수납시 약 40초면 완전 충전이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9에는 카메라에 장면별 최적 촬영이 추가 되었는데요. 촬영시 자동으로 상황을 인식해서 최적의 색감으로 보정해주게 되는데요. 또한 감지기능이 추가되어서 셀프모드로 촬영시 눈을 감았을 때 감지하게 되어 알려주게 됩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덱스도 간편하게 변화가 되었습니다. 거치대 형식이 아니라 선을 연결하는 형태로 바뀌어 휴대성을 높여 좀 더 실용적인 방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9 512GB 모델의 경우 외장 메모리를 추가할 수 있는데 최대 1TB 저장공간까지 가능해서 평소에 용량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은 SD 카드를 추가하여 여유롭게 사용하시면 되고 우측에는 전원버튼이 있고 좌측에는 볼륨조절 버튼과 빅스비 버튼이 있다는 점, 휴대전화 맨 밑에는 이어폰단자가 있어 유선이어폰을 사용하면서 충전이 가능하고 마이크가 있고 스피커가 있습니다.

노트9 라이브 배경화면 관련 내용으로 갤럭시노트9의 장점은 S펜이라고 할 수 있는데, S펜은 지원이 되는 기능이 매우 다양합니다. 일단 번역을 빠르게 할 수 있으며 메모도 쉽게 할 수 있고, 가장 편리함을 느끼는 것이 블루투스를 통해 멀리 있어도 S펜으로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무엇보다 좋은 도화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이 모델을 구매하고 싶다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정도 스펙의 휴대폰을 어찌보면 출시한 직후 사는 것보다 지금 사는 것이 여러모로 가성비 좋은 구매가 될 수 있고 가격비교를 확실히 해보고 사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노트9 구매를 생각 중이시라면 지금이 절호의 찬스일 수 있습니다.

노트9 라이브 배경화면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