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는 한동안 유튜브를 출퇴근할때 열심히 보는데 자꾸 볼만하면 중간 중간 광고때문에 보다가 짜증이 나서 재미있게 보던 영상도 광고때문에 중단해버린 경우가 자주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매해버릴까 하다가 거의 1만원이나 되는 돈을 매월 내면서 유튜브를 볼필요가 있을까? 처음엔 광고 그거 잠깐 몇초 보다가 skip하면 되는데~ 뭐하러 아깝게 돈내고 유튜브를 보나.. 스스로 생각하면서 보기싫은 광고를 계속 봤던거 같아요.  그러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매하고 사용하는데 정말 신세계 입니다.

왜진작 프리미엄을 안사용했을까 후회가 되기까지 했습니다. 광고보는 시간만 절약해도 상당한 시간을 세이브 할수 있어요. 광고보는시간에 좀더 생산적인 일을 할수 있는것이죠. 즉 시간=돈 돈을 번것이나다름 없어요. 그런데 그렇게 좋은 유튜프 프리미엄이라고 할지라도 아무래도 매월 유료구독은 주머니사정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는 부담이 될수 밖에없습니다. 무슨 학원인강도 아니고 주로 재미로 보는 영상일텐데 거기에 거금 1만원씩 매월..1년이면 12만원이네요.. 꽤 큰돈이죠.. 그래서 좋은걸 알면서도 구매를 하지 못하고 유튜브 프리미엄서비스를 사용할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찾아보신분들이 계실텐데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유튜브 밴스드>라는 것인데요. 이것은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설치가 가능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똑같이 광고없이 시청이 가능한것이죠.. 물론 공짜로 말입니다. 

유튜브 밴스드란?

-유튜브 프리미엄처럼 광고없이 유튜브를 시청할수 있게 해주는 어플

유튜브 밴스드 다운받는곳

-다운로드사이트 https://vancedapp.com/

 

YouTube Vanced

The official website of YouTube Vanced - a modded YouTube client for Android.

vancedapp.com

다운로드및 설치 방법

(좌)pc화면, (우) 모바일 화면

1.Vandced Manager(v2.1.0) 파란색버튼을 눌러 파일을 다운로드 한다.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지 않아 뜨는 팝업이니 무시하셔도 됩니다.

확인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manager.apk다운로드가 됩니다.

열기를 누르면 apk가 다운로드된 위치로이동하게 되고

설치를 누르면 아래와같이 "설치가 차단됨"이 뜹니다.

구글정식스토어에서 다운받지 않은 프로그램이라 경고창이 뜨는것입니다. 무시하셔도 됩니다. 

설치버튼을 누르면 설치중화면이 뜨면서설치가 진행되고 얼마후 앱설치 되었다는 화면이 뜨면 완료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바탕화면에 보면 아래와 같이 아이콘이 생깁니다.

이제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 기본적으로 두개의체크박스에 체크가 되어있습니다. 다음을 눌러주세요 / 루트권한을물어보는데 무시하고 다음!

자, 이제 vanced manager에 진입을했습니다.

 

여기서중요!

순서를 꼭 그림에 표시한 1번 VANCED MICROG 부터 설치해주세요!

순서를 지키지 않을경우 설치오류가 발생할수 있어요. 

첫번째로 설치해야할 vanced microG 설치후  <재설치>라고 버튼이 보이면 설치완료입니다.

두번째로 설치할것은 위에서 첫번재로있는 youtube vanced입니다.

두번재, 세번째 순서대로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바탕화면에 아이콘들이 생깁니다. 이제 모두 과정이 끝났습니다. 

YouTube Vanced를 클릭합니다.

자 보이시나요? 광고가 사라졌습니다.

대박이죠? 이제 마음껏 유튜브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