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자아빠 입니다.  경기도 도민여러분 지금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온라인신청기간인거 다들 아시죠? 설마 모르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이란?

경기도민의 소비 여력을 키우고, 무너져가는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한 경기도의 경제 방역 정책입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은 경기도가 운영중인 기존의 재원을 활용하여 지급하므로 추가 세금 부담이 없습니다.  

혹시 재난지원금소식을 처음 접하신분들은 지난번 포스팅때 경기2차 재난기본소득 신청 방법 소개해드렸으니 먼저 읽어보세요.

 

경기도 2차 재난기본소득 신청기간부터 사용처까지 알려드림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위축된 가계경기를 살리고 생활 안정 도모를 위해 경기도민 모두에게 2차 재난 기본소득을 지급한다는 소식입니다. 지난달 28일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오늘1일부터 모든 경

ygdad-diary.tistory.com

오늘은 금요일로서 처음  온라인 신청 첫주의 마지막 요일이네요. 저는 수요일에 했는데 오늘은 출생년도 끝자리 5,0 이신분들만 신청할수 있습니다. 오늘 신청이신분들은 미리미리 신청하셔서 지원금 빨리 받아 사용하세요. 혹시 신청하는 방법을 보고도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궁금한 사항들 모아모아 Q&A로 정리한 글 읽어보시면 신청하는데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경기도 2차 재난기본소득 궁금증 해결해드립니다.

어제부터 경기도 제2차 재난지원금 신청이 온라인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아무래도 첫날이다보니 궁금한 사항들이 많았습니다. 신청나이 제한부터 시작해서 금액은 얼마인지 그리고 신청가능한

ygdad-diary.tistory.com

저는 수요일에 미리 온라인 신청을 했었는데요 어제 신경결과 문자가 도착했더라구요. 신청하신분들 신청결과를 많이 궁금해 하실까봐 문자메세지 어떻게 왔는지 보여드릴께요~

저는 삼성(신용)카드로 신청을 했습니다. 신청은 3일(수요일)에 했는데 신경결과 문자는 어제 4일(목요일) 하루만에 사용신청 결과 문자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문자메세지 내용을 보면 지금된 재난지원금 사용기간은 3개월이라고 합니다. 저는 2021년 5월 3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신청할때 미성년자인 자녀도 포함해서 신청하였기 때문에 2인 x 10만원 = 총 20만원이 승인금액으로 표시된것입니다. 

이제 카드승인이 되었으니 재난지원금 지역상권 살리기(?) 위해 소비하려 가볼까요? ㅋㅋ 다음에 사용하면 결제는 어떻게 문자가 오는지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지금 신청기간도 아니고 경기도 거주도 아닌데 내가 받을수 있는 지금 내가 받을수 있는 정부 지원금은 없는지 확인하고 싶으신분은 나의 숨은 정부지원금을 찾아보세요. 내가 받을수 있는돈은 내가 스스로 찾아야 하더라구요.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30초면 찾아낼수 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1차정부지원금, 2차정부지원금에 이어 3차 정부지원금까지 지원해주고 있는데요, 사실 3차정부지원금은 소상공인분들을 위한 지원금이라 일반사람들에게는 그저 그림의 떡인

yg-dad.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