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12월19일 캐나다의 상원이 기호용 대마초를 합법화하는 법안이 통과되면서 카노피 그로우스(Canopy Growth Corp.), 애프리아(Aphria Inc.), 오로라 캐나비스(Aurora Cannabis Inc.) 등 캐나다의 대마 회사들은 전국적인 마리화나 합법화에 앞서 투자자들의 관심 대상이었다. 그중에 오로라 캐나비스 회사에 대해 알아보자.

캐나다의 대마초 제조·판매 기업 ‘오로라 캐나비스(Aurora Cannabis)’는 지난달 미국 월스트리트의 억만장자 투자가 넬슨 펠츠를 전략 고문으로 영입했다고 공표했다.

Aurora Cannabis Inc는 캐나다에 본사를 둔 의료용 대마초 회사입니다. 회사의 주요 전략적 비즈니스 라인은 캐나다와 국제적으로 대마초의 생산, 유통 및 판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자사의 대마초 제품을 전세계 의료용 대마초 시장, 소비자용 대마초 시장 및 글로벌 대마 파생 대마비디올 시장에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오로라, 오로라 드리프트, 산 라파엘'71, 데일리 스페셜, 알타비, 메드레프, 캔니메드, 휘슬러 및 ROUG 스포츠 등의 다양한 브랜드로 다양한 대마 주입 제품을 제공합니다. 그것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말린 대마초, 대마초 기름, 부드러운 젤, 구강 용해 스트립, 식용, 기화기, 대마초 첨가 초콜릿이 포함된다.

Aurora Cannabis Inc.는 캐나다 라이선스를 취득한 대마초 생산 업체로 에드먼턴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토론토 증권 거래소와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ACB로 거래됩니다. 현재 Aurora Cannabis는 8 개의 라이선스 생산 시설, 5 개의 판매 라이선스 및 25 개국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연간 625,000 킬로그램 이상의 대마초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캐나다에 기반을 둔 대규모 생산 능력과 특히 덴마크와 라틴 아메리카와 같은 국제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차트

반응형
댓글
반응형